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

얼마전에 티비를 보다가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를 광고하는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요즘 화학적 시술로인한 두피가 너무많이 상하고 안좋아진거 같아서 이참에 샴푸를 바꿔보려고 했죠. 그래서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에 대한 제품이 궁금해서 인터넷검색을해보니 상당히 인기가 있는제품이고 이건 샴푸가 아닌 샴푸에 추가하는 첨가제였더군요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제품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두피샴푸에대한 생각을 바꾼 제품입니다. 일단 사이즈가 작아서 이걸로 얼마나 사용을 하겠어? 이렇게 생각할수 있지만 이제품은 부스터 개념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에 솔루션부스터를 첨가해서 사용하기때문에 용량은 충분합니다. 솔루션 부스터를 추가했을때 효과는 기본에 사용하던 샴푸보다 거품이 더 풍성하게 나서 샴푸를 조금만 사용해도 풍성하게 납니다. 세정력까지 좋은거같아 기존에 샴푸만 사용했을때보다 개운함이 더 큰거같더라구요

샴푸자체로는 두피개선을 하기 어렵다고 보지만 솔루션 부스터를 사용하는 순간 우리의 두피가 달라지는 개념입니다. 제가 숱도 많고 머리 기장도 길어서 샴푸하기가 버거웠는데 솔루션 부스터를 사용한 이후에서 풍성해진 거품으로 더 깨끗한 샴푸가 가능했어요. 아주 개운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샴후의 좋은 향은 유지하면서 효과는 높여주니 그야말로 최고의 샴푸 첨가제라고 할수 있겠네요. 구매해서 사용한지는 얼마안되었지만 지금까지 아주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크기도 작아서 여행이나 출장갈때 들고다니기도 편해요 두피를 따로 관리를 해야되긴하지만 샴푸만으로도 솔루션 부스터만 있으면 데일리로 관리가 가능하니 이제품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다른곳보다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구매하실분들은 아래정보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