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재로우 우먼 펨 유산균 구매후기

요즘 회식도 자주하고 인스턴트 음식을 먹어서그런지 잦은 복통과 위장장애가 있는거같더라구요 ㅜㅜ 20대초반에만 하더라도 아무거나 잘먹었는데 요즘에는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바로 몸에서 반응이 옵니다ㅜㅜ 설사와 변비는 기본으로 오더라구요 아는 언니랑 이런 이야기로 이야기를 하던도중에 언니가 재로우 우먼펨 유산균 영양제를 추천해줬어요

아는언니는 1년째 먹고있는 중인데 효과가 좋아서 추천해줬다고 합니다. 영양제는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지만 일단 언니말듣고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해외배송인데도 불구하고 배송기간은 3일정도 걸렸어요. 기존에 먹고있던 다른 영양제의 크기에 비하면 정말 작아서 먹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현재는 복용한지 거의 한달정도 되어가는데 확실히 전보다 차이가 있어요. 속이 훨씬 편안하고 배변활동도 더 잘됩니다 ㅎㅎ

저는 하루에 2알씩 먹고있는데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1알씩 드시다가 좀더 효과를 높이고 싶으시면 2알까지는 괜찮은거 같아요. 재로우 우먼펨 제품을 구매하기전에 여거라지 브랜드에서 나온 영양제도 찾아봤는데 여기가 가성비 최고더라구요. 성분은 비슷한 반면에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구매하게되었어요.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해 질염이 자주 생겨 힘들었어요 그런데 한달정도 복용하니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장기복용시 매우 좋을거같아요

언니가 추천한 이유가 있었네요 여성분들에게 딱맞는 영양제이지 싶습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다른곳보다 가격도 저렴한데 배송까지 빨라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상품평이 12000개가 넘어서 믿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구매하실분들은 리뷰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