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타입 재구매하는 이유

여름을 싫어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겨드랑이에 어김없이 비가 오기때문이죠. 저는 겨드랑이에 땀이 많이나서 정말 고민이 많은 사람중에 한사람입니다. 어릴때는 나중에 크면 괜찮겠다 싶었지만 성인이되고 30대가 되서도 여전히 더 심해지는 겨드랑이땀이죠.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 있었으니 니베아 데오드란트 입니다.

저는 많은 겨드랑이땀이 나서 거의 여름이면 항상 챙기는 제품이에요 어릴때부터 사용해서 이제는 거의 한몸이된 제품입니다. 물론 땀과 냄새를 100%로 잡아줄수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안했을때와 비교해보면 정말 많이 차이가 난다는걸 알수있어요. 저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스프레이형을 구매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스틱형을 구매해 사용해봤는데 너무좋네요 ㅎㅎ 스프레이는 왠지 가격대도 비싸고 금방소진이 되는데 스틱은 원하는 부분만 정확히 칠해주면되니까 오히려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원하는 부위에 문질러주니까 오히려 스프레이형보다 더 흡수가 잘되는거같고 더 뽀송뽀송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크기도 보시다싶이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라 가방에 항상 소지하고 다녀요 요즘같은 날에는 거의 필수 아이템으로 들고다니죠! 크기는 작지만 매일사용해도 소진이 빨리되는편이아니라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을거같아요

설명서에는 48시간 유지라고 적혀있긴하는데 보통 하루가 안된시점에 샤워를 하시니 유지기간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가격대도 저렴하다보니 계속 재구매할수밖에 없는 이유에요ㅎㅎ 여성분들은 거의 필수 아이템이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가격대도 저렴하고 배송도빠르고 좋았어요 특히 상품평도좋고 후기가 5000개가넘는걸보며 믿고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구매하실분들은 리뷰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