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애플펜슬 MK0C2KH/A 구매후기

저는 아이패드를 가지고있었지만 애플펜슬이 없어서 불편하기 짝이없었는데 이번에 펜슬을 큰마음을 먹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아이패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애플펜스는 필수적으로 있어야될듯싶네요. 일반적인 펜이라고 생각하면 비싸지만 직접사용해본 사람으로써는 10만원대의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일단 저는 빠르게 받아서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에 로켓배송제품으로 구매하게되었구요. 제가 구매할 당시는 가격대가 예전보다 많이 내려간 관계로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주문을 하니 저녁에 도착하더라구요 ㄷㄷ 받자마자 사용해봤는데 일단 충전이 너무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아이패드 충전기를 꽂는 부분에 펜슬 뒷부분을 꽂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데 15분정도면 100%로 충전완료가되서 금방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필기감이 너무좋네요. 제가 생각하던 필기감은 미끌거리고 잘 안써질거 같았는데 종이에 쓰는 필기감은 아니지만 사용하는데 어색하지않고 좋았어요.

필기를 자주하거나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은 필수아이템인듯 하네요. 그리고 무게감이 어느정도 있어서 좋습니다. 왠지 가벼우면 글쓰는데 집중이 안될거같았는데 펜촉에 무게감이 있어 글씨를쓰거나 그림을 그리는데 정확도가 높아져서 좋았어요. 참고로 펜촉팁을 같이 구매해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애플 카페에서보니 펜슬 구매하시는 분들의 거의다 팁을 사용하시더라구요!

제가 구입한곳은 가격도 가격인데 로켓배송이라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후기가 5000개이상이고 상품평이 너무 좋아서 구매하는데 믿고 살수 있었습니다. 다른곳은 반품상품 보내주는곳도 있는데 여기는 완전새제품만 보내주고 반품상품은 더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네요ㅎㅎ 구매하실분들은 리뷰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