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벨라쿠진 주방용 저울 구매후기

이제 날씨가 정말 따뜻해지면서 옷이 얇아지고 다이어트를 시작해야되는 계절이 왔어요. 그래서 미리 준비하기 위하여 한가지 구입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주방용 저울이에요. 저울이 왜필요하신지 모르실거에요 다이어트를 하는데 저울이 필요한이유는 칼로리계산을 정확하게 하기위해서 필요하죠!!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많이 제품들이 있지만 그중에 벨라쿠진 저울을 구입한 이유는 내구성이 강하고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재질이기때문이에요 주방에 놓고 사용하기때문에 금방 더러워질 우려가 있어서 만약에 소재가 유리로 되어있으면 쉽게깨질테고 프라스틱으로 되어있으면 금방 더러워 지기 쉽상인데 스테인리스재질은 소재도 가볍고 내구성도 좋아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할듯 싶습니다.

벨라쿠진 저울은 그램수와 밀리그램수 두가지 타입으로 변형이 가능해서 다용도 저울로도 사용하실수 있어요. 한가지 치수로만 나오는 저을이 많은데 그점에서는 차별화라고 볼수있죠. 평소에 요리도 집에서 자주 해먹기 때문에 유튜브 레시피대로 하게되면 치수랄 정확히 알아야되는데 그때 필요에따라 치수를 변경하여 사용할수 있으니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사용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깜빡할때가 있어 그냥 켜놓고 방치해놓는 경우도 있을수 있는데 벨라쿠진 제품은 1분동안 아무 입력이 없으면 자동으로 꺼지니 완전 편합니다. 이런기능을 탑재한 저울은 많이 없는걸로 아는데 정말 좋은 기능인거같아요 저같은경우는 한번 제품을 사면 오랫동안 사용하는데 이제품은 정말 오래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심한 충격을주거나 물에 자주 닿지만 않는다면 정말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특히 주부이신 분들은 주방에 꼭 하나씩은 있어야될 필수 아이템인거같아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제가 구매한곳은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후기가 5000개가 넘고 상품평점수도 높아서 믿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구매하실분들은 리뷰 꼭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권장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