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나우푸드 실리마린 구매후기

저도 이제 20대 후반 인지라 건강관리를 해야되는 상태가 되었어요. 기존에 영양제를 여러가지 먹고 있지만 2가지 종류밖에 안되서 다른종류의 영양제도 보충해야될듯싶더라구요. 얼마전 친한 친구와 영양제 이야기를 하다가 간에좋은 영양제에관해 말하다 친구가 간영양제를 꼭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간이 안좋아서 간에 신경을 써야하는데 저는 영양제는 생각도하지 못했네요. 인터넷과 유튜브를 통해 간에 좋은 영양제를 알게되었고 그중에 나우푸드 실리마린이 후기가 제일 좋은거 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제가 회식이 많고 모임이 많아서 술을 자주 마시고 술을 좀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져서 해독능력이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얼마전에 건강검진 받았을때도 간수치가 높아서 걱정했거든요 ㅠㅠ

나우푸드 제품은 안그래도 오메가3를 챙겨먹고 있어서 그런지 브랜드는 익숙했어요. 나우푸드 제품이 다른 브랜드에 비하여 가성비가 좋아서 구매를 하게된 이유도 큽니다. 다른브랜드 제품은 성분은 비슷한데 가격대가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꾸준히 복용해야하는 영양제로써는 저렴한데 성분까지 좋은 나우푸드 제품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네요. 크기도 적당해서 목넘김이 편하고 복용한지 보름이 되가는데 위장장애나 부작용은 없는거 같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꾸준히 운동하면서 술은 줄이고 영양제도 하루도 안빠지고 복용할 예정이에요 아직 2주밖에 안되었지만 전보다 활동하는데 컨디션이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배송도 해외직구인데 3일만에와서 놀랐어요 무엇보다 리뷰가 20000개가 넘어서 믿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구매하실 분들은 리뷰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