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부케가르니 샴푸 구매정보 후기

얼마전에 미용실에서 뿌리염색을 하고난뒤로 두피가 너무 가려울 뿐더러 비듬도 많이 생겨서 염색약이 잘못된게 아닐까 생각했는데 친구가 이참에 샴푸한번 바꿔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머리는 단발인데 숱이 많고 곱슬이라 샴푸할때 두피까지 꼼꼼하게 하는 편이 아닙니다. 모발위주로하고 샴푸대충하는편인데 아무래도 그게 이유인듯 싶더군요

친구가 추천한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를 구매해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친구가 천연샴푸고 샹이 너무 좋다고 추천을해서 한번 사용해보기로했어요 마침 전에 사용하던 샴푸가 안맞아서 바꾸려던 참에 친구가 딱 추천을 해줬지요. 2개 구매하면 더 저렴해서 1000ml 2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에 뚜껑을 열었는데 허브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바로 샴푸해본결과 약간의 쿨링효과와 함께 두피가 굉장히 시원해서 상당히 만족을한 제품이에요

전에 사용하던 샴푸에 비해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저같이 숱이 많은 머리가 감기에 매우 수월했습니다. 한통이 1000ml 아주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할거같애요 혼자사시는분은 족히 6개월은 사용하실거같네요 ㅎㅎ 전에 사용하던 샴푸는 샴푸만했을때 너무 뻣뻣해서 손가락 빗질도 안되곤 했는데 이번 샴푸는 샴푸만해도 부드럽게 손가락빗질이 되네요 정말 구매하기 잘한듯 싶습니다 ㅎㅎ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구매평이 무려 10000건이 넘어고 믿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제가 구매한곳이 다른곳보다 상품평이라던지 가격이 괜찮더라구요 구매하실분들은 구매평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