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라온 블랙 아르간오일 구매후기

얼마전에 미용실에서 염색과 펌을 함께 했습니다. 하루에 두가지 시술을 하면 모발이나 두피에 안좋은 영향을 주는걸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요즘 일이 너무 바쁘고 미용실갈시간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했지요. 케어도 같이 해달라고해서 같이 했어요 그런데 보름정도 지나고 나니 모발이 상당히 건조해지더라구요 ㅠㅠ

저는 외출할때 거의 드라이를 하는편인데 관리를 자주 하지는 않습니다. 집에서 케어도 자주 안하고 에센스도 잘 안바르는데 건조한날에는 머리가 더 푸석해보이고 부시시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모발에센스로 헤어관리를 하기위하여 라온 블랙 아르간 오일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아르간오일이라고 하면 모로칸오일을 알고계신텐데 모로칸 오일은 너무 비싼반면에 라온 블랙 아르간 오일은 가격대가 저렴하고 성분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되었어요

아르간 특유의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하고다닙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향을 선호하기때문에 더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다른 오일 에센스랑 비교해봤을때 떡이 지지않아요. 오일에센스 제품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일에센스는 조금만 발라도 떡이져서 심하면 머리를 안감은 사람처럼 보일수 있는 오해를 불러일으킬수있는데 이제품은 무겁지 않은 제품인지 가볍습니다

사용해보고나서는 모발건조함을 확실하게 잡아줘서 꾸준히 바르고있어요 가성비로 따졌을때는 이만한 아르간오일 에센스는 없는거같아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제가 구매한곳은 다른곳에비해 상품평이 9000개로 압도적으로 많고 점수도 높아서 믿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구매하실분들은 리뷰 참고하시고 구매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