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휘슬러 국자 정말 초이스 잘했다

얼마전에 음식을 하다가 국자가 녹는 바람에 새로운 국자를 구매하러 마트에 갔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국자는 다이소에서 1000원짜리 메이드인 차이나 제품이라서 그런지 오랫동안 사용을 못했어요 확실히 중국산은 오래 사용하기 힘든거 같애요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국자도 브랜드있고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는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휘슬러국자입니다.

요리를 좀 해보신 분들이나 주방용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휘슬러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주부님들은 거의다 아시더라구요 원래는 독일꺼지만 국자같은 경우에는 한국에서 자체적으로 생산을 하기때문에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입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금방 수령하고나서 음식을 바로 해먹었어요 저는 밥먹을때 항상 국을 끓이는 편이라 국자를 매일사용하기에 이번에 휘슬러 제품구매한거를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휘슬러 국자소재는 가벼운 스테인레스 제품이라 손목이 약한 여성분들은 무리하지않고 국을 퍼담을수 있어요 그리고 내구성이 좋아서 아주 오래도록사용이 가능하며 뜨거운 열을 가해도 녹지않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제품이에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망설임없이 구매할수 있었어요! 이름있는 브랜드 국자를 만원대에 구매한거면 정말 가성비가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요리를 자주 해먹거나 특히 국을 많이 끓여 드신다면 이만한 국자는 없으실거에요 제가 구매한곳은 다른곳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리뷰가 정말 많아서 신뢰하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리뷰가 무려 300개가 넘고 구매평도 좋아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구매하실분들은 리뷰보시고 꼭 구매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