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포트메리온 악센트 볼 해외제품은 다르네

얼마전에 친구 집에 놀러갔는데 친구가 이쁜 그릇에 음식을 대접해줬어요 그런데 그릇이 너무 이뻐서 물어보니까 선물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워낙 유명한제품이라 친구가 이런것도 모른다고 머라했네요 ㅎㅎ 그래서 저도 구매하게되었어요 바로 포트메리온 악센트 볼 그릇세트에요

그릇같은 경우는 많이 신경쓰는 편이 아니라 그냥 그려려니 했는데 친구집에 있는 그릇을 보면서 생각이 바뀌었어요 음식을 담을때 그릇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거든요 평소같았으면 다이소에서 천원짜리 구매해서 사용했을텐데 혹시라도 손님 대접할때 이런 그릇에다 대접하면 예의가 아닌거 같았거든요 ㅜㅜ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수입그릇이라 비쌀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할수 있었어요

백화점같은데서 수입그릇보면 가격대가 십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것들이 많아서 구매가 망설여졌는데 이렇게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대도 훌륭한 제품을 이제서야 만나다니 정말 반가웠어요. 여성분들이라면 하나쯤 이런 그릇 가지고 싶어하실겁니다. 저는 무엇보다 꽃모양이 너무 럭셔리하고 이쁘더라구요 누가 직접그릿듯한 디테인한 그림이 너무 고급스럽고 마음에 들었어요. 이건 굳이 음식을 담지 않아도 장식용으로도 이쁠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음식을 담았을때 보기만했을뿐인데 정말 먹읍직 스럽더라구요 ㅎㅎ 저희집에온 친구가 그릇을 보면서 어디꺼냐고 물어볼정도 였습니다. 처음의 저를 보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ㅎㅎ 아직 결혼을 안하신 분들은 많이 모르실텐데 이미 결혼하시거나 주부이신분들은 많이 아시더라구요!

포트메리온 악센트 볼 세트는 실제로 백화점에서 구매할경우 가격대가 좀 있는편인데 오히려 인터넷으로 구매할때가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요. 제가구매한곳은 다른곳보다 저렴할뿐더러 무엇보다 리뷰가 7000개가 넘고 평점도 좋아서 믿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구매하실분들은 리뷰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