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메디니스 손마사지기 선물용으로 좋아요

얼마전에 네일아트를 받으러 갔는데 거기서 서비스로 손마사지를 해줬어요 그런데 사람이 아닌 기계가 손마사지를 해줬습니다. 받아보고 나니 너무좋아서 이거 어디 제품이냐고 물어보니까 메디니스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똑같은 제품으로 구매하게되었어요

저도 집에서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엄마것도 주문하게 되었어요 구매전에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상당히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이 메이드인 차이나 제품이더라구요. 제가 얼마전에 중국산 제품을 구매했다가 전자제품이 폭발한 사고가 있어서 이제는 메이드인 코리아제품만 선호하는데 메디니스제품은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이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대도 너무 좋아서 구매하는데 한 몫하게되었어요. 다른 브랜드 제품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렇게 가성비 좋은 제품을 이제서야 발견하다니 ㅜㅜ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더라구요. 엄마도 선물해주니 상당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처음에는 사용법이 복잡해 보일수 있는데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안에 설명서가 다있어서 누구나 한번 읽어보면 손쉽게 조작하실수 있으세요 ㅎㅎ 버튼도 쉽게 되어있고 조작법도 간단해서 조금만 사용하시면 쉽게 사용하실수 있으실거에요. 마사지 모드는 여러가지종류가 있는데 받아보고 자신한테 맞는 마사지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사지 모드뿐만아니라 세기조절도 가능해서 자기 스타일에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사지를 받고 손을 보면 놀랄수도 있어요 바로 마사지로 인한 손에 자국이 심하게 생기는데 처음엔 매우 징그럽다가 이제는 하도 보니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메디니스 손마사지기가 또 좋은점이 머냐면 충전후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아주 용이하다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충전해놓고 회사에서 쉴때마다 하고 있어요 ㅎㅎ 다른 직원분들도 신기하게 쳐다보더라구요!

손을 많이 사용하시거나 혈액순환이 안되시는 분들에게 이만한 제품이 없는거 같아요 최고의 가성비로 손마사지기를 할수 있으실거에요. 제가 구매한곳은 다른곳보다 가격대도 저렴한데 무엇보다도 후기가 다른곳에비해 월등하게 많아서 믿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후기가 1800개 이상이면 말다했네요 ㅎㅎ 구매하실분들은 리뷰보시고 구매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