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보충제 구매후기

본격적인 여름철이 오면서 그동안 쌓아두었던 살을 녹여버리고 근육을 펌핑하기 위해서 보충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보충제는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운동할때마다 보충제를 구매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동기부여가 된다는 점입니다. 운동하고 한입 먹을때마다 근육이 성장한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해야될까요?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제품은 헬스 트레이너분이 추천해서 입문하게 되었어요. 트레이너쌤이 매우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운동을하면 근육이 찢어지고 다시 재생하는 과정에서 근육이 성장하는데 바로 근육성장을 도와주는게 보충제 역할입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근육성장촉진제가 없죠! 식단도 병행해가면서 섭취해주면 몸이 좋아지는게 하루하루 변하실거에요

이 제품은 1회 한컴당 영양소는 뒤에 나와있지만 단백질 30g 정도로 다른 제품에 비해서 함량이 높은반면에 가격대는 낮은 그야말로 가성비가 아주좋은 제품입니다. 맛은 초코맛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예전에 다른 제품 먹을때는 비린맛이났었는데 이 제품은 물에도 잘녹고 초코우유먹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거부감없이 매일 마시고 있어요. 아직 먹은지 얼마안되서 성장한게 많이 보이 지는 않지만 한달째 먹을결과 전보다 몸상태가 훨씬 좋아졌어요 ㅎㅎ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무려 리뷰가 3000개정도가 되더라구요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해외직구임에도 3일만에 받을수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구매하실분들은 리뷰나 구성보시고 구매하시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