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비달사순 헤어드라이기 구매후기

얼마전에 드라이기가 고장이나서 고생을 많이 먹었어요. 머리기장이 그래도 거의 가슴까지 오는 저로써는 정말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요 몇일간은 선풍기로 머리를 말렸던거같아요. 이번에 구매하는 드라이기는 가성비가 좋은제품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했어요. 사용하다 고장난 드라이기는 가격이 비쌋거든요 ㅠㅠ 물론 AS를 받을수도 있는데 일단 금방 고장나니까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비싸게 샀는데 이렇게 빨리.. 그리고 소리도 너무크고 바람세기도 마음에 안들었어요. 인터넷으로 한참을 뒤져보다 찾아봤는데 그중에 비달사순제품이보이더라구요

가성비도좋고 후기도 괜찮은거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요즘에는 새벽배송, 당일배송이 잘되어있어서 저녁에 주문하고 아침에 받아서 바로 사용해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침에 또 선풍기로 말려야되나 걱정했는데 당일배송 정말 편학더라구요. 언방싱 하자마자 보이는건 사용설명서이지만 사용설명서가 굳이 필요가 없었습니다. 조작법이 매우 간단하더군요.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기는 뜨거운바람,차가운바람 이렇게 두개만 조작이 가능하고 바람세기도 강하게 약하게 이렇게만 있었는데 비달사순제품은 상당히 디테일하게 나누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람세기는 약,중,강 이렇게 3가지이고 온도조절도 4가지입니다. 마지막에 제일 위에있는 얼음 아이콘 같은걸 누르면 제일 시원한바람이 나와요. 저는 머릿결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뜨거운 바람 차가운바람 번가라가며 사용하는데 이제품은 조절이 디테일해서 좋았어요.

아직 사용해본지는 얼마안되었는데 지금까지는 매우만족한 상태입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꿀이죠. 아참 가격을 말씀안드렸는데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2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정말 저렴하더군요. 비달사순은 전세계 헤어디자인을 이끄는 최고의 브랜드인데 그런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의 가격이 저렴해서 상당히 놀랐어요. 브랜드 자체가 좋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을거같아요. 드라이기는 저도 많이 사용해봤는데 비싸다고 좋은게 아닌거 같아요. 저렴하지만 가성비 좋은 드라이기는 많이 있기때문에 잘알아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얼마뒤에 친구 생일인데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거같아요. 여자들은 드라이기는 필수품이고 자주 고장나는 제품이니까요. 아참 비달사순 드라이기가 해외브랜드라 as가 걱정이되진 않을까 하신분들이 계실수도 있는데 국내에 as센터가 있어서 그부분은 걱정안하셔도될거같아요. 아는 언니도 이제품이랑 똑같은걸 사용하는데 지금 3년동안 사용하면서 고장한번 안났다고 해요. 그리고 고장나도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새걸로 재구매해도 부담이 없어서 기변할때도 좋습니다. 비달사순 드라이기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검색만쳐도 많이 나오니 여러분들 취향에 맞게 모델별로 확인해서 구매하시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