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그린몬스터 가르시니아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

요즘 관리를 안하고 미친듯이 또 먹다보니 살이 너무많이 쪗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제품의 힘을 빌리기로 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할때는 일부로라도 비용을 지불하는거같아요 그래야 동기부여가 쉽게 되거든요. 예전에 다이어트를 할때 가르시니아를 함께 복용하고 식단관리하면서 한적이있는데 그때는 많이 효과를 보지못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대로 알아보고 구매하기위해 이것저것 따져보고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바로 그린몬스터에서나온 가르시니아에요

일단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제품은 같은 성분함량대비해서 브랜드값이 더 붙어서 그런지 가격대가 좀 있더라구요 그런데 그린몬스터에서나온 가르시니아는 제품이 배송비포함해서 만원도 안되는 합리적인 금액에 놀랐습니다. 요즘엔 새벽배송 당일배송 시스템이 잘되어있다보니 저녁에 주문해서 그다음날 아침에 받을수 있었어요. 수령한 당일로부터 바로 복용하기시작했습니다. 물론 다이어트 도시락도 같이 먹으면서 시작했구요. 다이어트는 아무래도 식사량이 중요하니까 하루식단 칼로리는 800Kcal를 넘지않도록 조절했어요

사용설명서에는 하루에 두알먹으라고 되어있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할때는 하루에 한끼를 먹는경우가 많다보니 한알정도만 먹었어요. 어쩔수없이 저녁까지 먹어야되는 경우에는 식전해서 두알을 복용했습니다.

제품은 하루에 한알씩정도 먹었다고 가정하면 3~4개월은 먹을수 있는 풍부한양입니다. 하루에 두알을 먹으면 2개월정도 먹을수 있을거에요. 가르시니아로 효과를 더 크게 얻고 싶은 분들은 식단조절도 필수이긴하지만 운동과 물을 많이 마시면 더욱더 효과를 볼수 있다고합니다.

처음먹었을때 약간 미숫가루향이 났구요 현재 3주째 복용중인데 아직까지는 복통이나 부작용은없었어요. 제가 여러 영양제도 같이 먹고있긴한데 알약크기가 삼키기 적당한 크기라 목넘김이 수월하실겁니다. 유통기간은 3년정도라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할거같아요. 

현재 복용한지는 정확하게 3주정도 되었는데 확실한 효과를 보고있답니다. 체중관리하면서 매일 복부둘레와 엉덩이 둘레를 재고있는데 하루하루 줄어가는 둘레가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무엇보다 복부둘레가 줄어들면서 그전에 입었던 바지가 맞거나 약간 헐렁할 정도로 줄었어요. 효과가 있는걸보고 소진시 재구매 의사가 100%있는 제품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가르시니아제품을 함께 복용하시면 지방연소에 효과를 더 보실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이제품을 다먹고나서 다시 후기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