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네오셀 콜라겐 효과및 후기

요즘 30이 가까워지면서 영양제를 여러가지로 구매해 복용하고 있는 노처녀입니다 ㅠㅠ 보통 필수 영양제라고 생각되는 오메가3,마그네슐,비타민을 대표적으로 먹고 있다가 최근에 피부도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확실히 과거에 비하면 현재는 피부노화는 어쩔수 없는 현상이기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콜라겐영양제를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는 피부에좋은 콜라겐 영양제가 많지만 그중에서 네오셀 콜라겐 제품을 초이스하게되었어요

 

 

제가 즐겨보는 약사 유튜버가 추천해주기도 했고 주변에 아는 언니가 네오셀 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해외직구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구매할수 밖에 없었던건 가격대비 성능과 수많은 리뷰들이었어요. 배송은 3일정도로 정말 로켓배송으로 오더라구요! 영양제 통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 안에 약들이 꽉차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현재 한달정도 복용했는데 평소에 피부건조함이나 갈라진곳이 눈에띄게 개선되었습니다.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신기하게 많이 좋아져서 깜짝 놀랐어요 아직까지는 위장장애나 부작용이 없는데 불편한점이 있다면 복용할때 약이 너무 크다보니 목넘김이 불편하다는 단점이.. 하지만 계속 먹다보면 익숙해질듯합니다!

약크기는 제가 평소에 먹고 있는 오메가 3랑 비슷하더라구요.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콜라겐이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외부적으로 제품을 발라서 관리할수도있지만 제일중요한건 몸속에 콜라겐성분을 섭취하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저는 하루에 2알씩 먹고있어요 효과를 보려면 하루에 2알은 복용하라고 하더라구요! 구매하실분들은 1알씩 먹어보고 조절하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무엇보다 리뷰가 6000개정도가 쌓여서 믿고 구매할수 있었어요 구매하실분들은 아래 정보남겨놓을테니 리뷰나 내용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